무료웹툰 SECRETS

무료웹툰 Secrets

무료웹툰 Secrets

Blog Article

그래서 이 사이트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답니다. 판타지 장르의 다양한 웹툰과 이야기를 즐기고 싶다면 이 사이트가 최고의 선택 중 하나일 거에요.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웹툰 사이트 중 인기 많은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발합니다. 댓글과 리뷰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업로더들이 반발하는 이유가 가관인 것이 평소에 뉴토끼에서 스캔본이나 텍본에 자기 블로그나 닉네임 같은걸 써놔서 저작권 신고를 당하는 것을 우려하는 중인데, 이걸 써놓은건 박사장이 아니라 자기 자신들이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과거 일본 출판업계에선 인쇄소 및 유통업자들이 휴대폰 카메라 등으로 만화를 촬영해서 일본 웹에 올리는 행위가 빈번했는데 소위 말하는 '저화질 스포'가 바로 이것이다.

광고가 재밌어 보여서 웹툰 하나를 유료를 본 적이 있는데 막상 보니까 유료인데 내용이 너무 짧고 재미도 없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런 때는 결제를 한 것이 후회가 됐습니다. 물론 그분들도 돈 Newtoki 벌어야 하니까 결제해서 보는 것이 좋지만. 이럴 때 확인 차 잠깐 이용해 볼 만한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뉴토끼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딱히 완결이나 연재중단 뉴토끼 시즌2 된 것이 아니라도 '한달 전'이 찍히기 때문에 작품명의 일부나 전부를 기억하고 일부러 검색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는 경우가 많아졌다.

마루마루의 상징이었던 건어물 Newtoki 여동생! 우마루짱이 없었을 정도이니 말 다했다. 하지만 우마루를 포함해 과거 만화를 지속적으로 다시 가져오며 조금씩 복구하는 중. 그러나 마루마루, 마나모아의 데이터베이스에서 뉴토끼 주소 직접 가져오는게 아니고 마루마루에 업로드된 만화를 타 사이트가 퍼간 것을 다시 퍼와 재업로드하는 뉴토끼 주소 것인지 화질이 깨져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그것은 매력적인 웹툰 콘텐츠로 여러분을 매혹의 세계로 안내하는 한국 기반의 플랫폼입니다. 열렬한 팬들과 소설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장르의 웹툰과 웹소설을 제공합니다 이 곳은 무료웹툰을 제공하며,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대한민국 전역의 열정적인 팬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해서 마땅한 처벌 규정이 없었지만 현재 저작권법 개정안이 국회에서 계류중인 만큼 통과가 된다면 처벌 수위와 범위가 대폭 확대될것으로 보입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무단 복제 만화, 무단 복제 웹툰, 무단 복제 소설, 불법 도박 광고, 불법 성매매 광고)

Report this page